본문

뉴스 > 전국

민주당 양산갑 이재영 후보, 양산 교육ㆍ문화 분야 공약 발표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양산갑 이재영후보

(양산=국제뉴스) 박영헌 기자 = 제21대 총선에서 경남 양산갑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영 후보(사진)가 6일, 양산발전을 위한 교육ㆍ문화 분야 추가 공약을 발표했다.


이재영 후보는 "민주당은 정쟁과 반칙이 아닌 인물과 정책을 통해 지속 가능한 혁신경제와 민생 안정과 포용적 안전망 구축, 공정한 경쟁 질서 확립,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실현 등을 핵심가치로 국민이 체감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정책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양산 정책 방향을 소개했다.


이 후보가 제시한 양산지역 교육 분야 공약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친환경 급식지원 확대 ▲원거리 통학을 위한 스쿨버스를 지원 ▲스쿨존 지역 보호 강화 및 어린이공원 내 안전을 확보 ▲산업수요맞춤형 마이스터교 및 특성화고 유치 추진 ▲온종일 돌봄이 가능한 '다함께돌봄센터' 지원 확대 등 교육분야 정책과 공약을 제시했다.


이어, 그 외 문화ㆍ관광분야 공약으로 ▲오토캠핑장 등 휴양 레저복합 타운 유치 ▲수상스포츠 전국대회 유치 ▲체험학습벨트 구축 ▲화물주차장 조기 건립 및 택시쉼터조성 등 지역 농축산업과 연계한 일자리 창출과 맞춤형 복지 등 추가 제시 했다.


이재영 후보는 "부산대학교 병원의 인프라 확대를 통한 의료분야 글로벌 수준으로 국제교류를 강화하여 세계적 수준의 북방 지역 대학과 경쟁력 있는 양산지역 인재들을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시키고 작지만 강한 나라 노르웨이, 스웨덴 필란드처럼 양산도 세계적인 흐름에 맞게 혁신하고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후보는 "양산 원동면과 상ㆍ하북 농업과 축산업, 양계산업이 생산에서 머물지 않고 6차 산업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현장 체험학습과 연계한 체험학습벨트구축, 지역 축제와 연계한 관광컨텐츠 상품 개발 등 스마트·팜 설치와 귀농ㆍ귀촌 유입을 확대시켜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마한 두후보는 "양산 갑·을 원팀 정신으로 김두관(양산을)·이재영 후보가 함께 '하나의 양산'으로 부·울·경 중심 메가시티 양산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진화 "4년째 저와 살아준 바깥양반" SNS 응원...
함소원인스타그램함소원인스타그램함소원이 자신의 SNS에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3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
유퀴즈 SG 워너비의 라라라 립싱크...
'유 퀴즈 온 더 블럭''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시대를 앞서...
영동군, 코로나 위기 속, 더 따뜻...
[뉴트리션] 충북 영동군이 지난 한해 군민들의 관...
인민정, 인스타 악플에도 "이런 욕...
인민정인스타그램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의 연인 인민...
KBS, 조병규·박혜수·지수까지 학...
사진=HB엔터테인먼트)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홍보대사 박혜수(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왕뚜껑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