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선관위, 대전역 미디어파사드로 4·15 국회의원선거 홍보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전선관위는 4·15 국회의원선거 범국민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전역에서 선거 역사상 최초로 미디어파사드 기법의 ‘빛으로 선거를 그리다’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대전선관위(위원장 최병준)는 코로나19 여파로 투표율 하락이 우려됨에 따라 4·15 국회의원선거 범국민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전역에서 선거 역사상 최초로 미디어파사드 기법의 ‘빛으로 선거를 그리다’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파사드’는 건물의 외벽에 다양한 영상을 표출하는 최첨단 홍보기법으로, 대전선관위는 지난 1일부터 대전역 대합실에서 유권자들의 투표 독려를 위해 LED 발광 유리를 통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정보와 각종 명화를 번갈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미디어파사드는 대전역 2층 대합실에서 매일 06시부터 24시까지 ‘아름다운 선거’를 수놓는다.


대전선관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시민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위로하고 4·15 투표참여로 국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선거의 빛’을 밝혔다”며 “선거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국민행동지침’을 준수하며 다양한 비대면 홍보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주시, 3·1절 행사 대신…대대적 태극기달기 운동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주시가 코로나19 여파로 3·1절 기념행사를 열지 못하는 대신, 시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