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홍성군, 농가 지원 드라이브 스루 판매!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홍성군이 어려운 농가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홍성군은 코로나19로 판매처가 확보되지 않은 농가지원을 위해 추진한 '함께 사는 홍성 만들기' 운동으로 1주일간 3,500여만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6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친환경농가 및 공공급식업체를 돕기 위해 추진한 『함께 사는 홍성 만들기』운동에 홍성교육지원청과 홍성경찰서, 홍성세무서, NH홍성군지부, 충청남도 유아교육진흥원 등이 동참하며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적인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홍성한우를 비롯해 한돈이 1,100여만 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호응을 얻었고, 딸기, 바지락, 꽃, 계란, 방울토마토, 요구르트, 쌀빵 등 다양한 물품이 주인을 찾았다.


군은 군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4월 9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홍북읍 주민복합지원센터 임시주차장에서 ‘친환경 학교급식 농산물 특별판매전’을 개최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판매한다.


300세트 한정 판매되는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는 근대, 대포, 콩나물, 두부, 유정란, 아욱, 딸기, 요구르트 등 8개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결제는 현금으로만 가능하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농특산물 판로 확보를 위해『함께 사는 홍성 만들기』범군민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며, “군 홈페이지 배너를 비롯해 페이스북, SNS홍보 등 온ㆍ오프라인으로 판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서울 중구, "건축물대장˙건물등기부 면적단위(m²) ...
[뉴트리션] 중구는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건축물대장 건물등기부 ...
지수, 학폭사실 인정으로 달이 뜨...
KBS '달이 뜨는 강배우 지수가 현재 출연 중인 '달이 뜨는...
아이유, 4년을 기다린 정규 5집 오...
아이유 인스타그램가수 아이유가 SNS에 글을 게재했다.4일 아이...
의정부시, 경기꿈의대학 158개 강...
의정부시, '경기꿈의대학' 158개 강좌 수강 신청 [...
안산시,아동에게 안전한 기관 만들...
[뉴트리션] 안산시는 4일 세이브더칠드런, 안산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5일 [금]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