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6일 미래통합당 예산-홍성 홍문표 후보 선거 활동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미래통합당 홍문표 후보가 지역 경제인들과 함께 했다.

(예산/홍성=국제뉴스) 박창규/박의규 기자 = 미래통합당 홍문표 예산홍성 후보는 6일 기업인협의회 임원진과 산업단지 소장단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홍문표 후보는 지난 2016년 ‘내포신도시 첨단산업단지’ 선정을 이끌어 낸바 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내포신도시 첨단산업단지 내 유망기업을 반드시 유치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전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으로 기업의 지속적인 투자가 어려워져 일자리가 사라지고 소득도 생겨나지 않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다”며 문재인 정부 ‘경제무능’을 강하게 비판했다.


특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통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현실성 없는 단발성의 지원보다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이 이뤄져야 한다”며 “자영업자·소상공인에 대한 대책뿐만 아니라, 농가에 대한 대책도 추가 지원할 수 있도록 방안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고 주장했다.


홍문표 후보는 “이번 21대 국회에 반드시 입성해 무너진 민생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특단의 지원 정책과 농민들에게도 재난지역에 준하는 대출금 기간연장 및 이자감면, 기본 생산 보장, 급식 연기에 따른 손실보전 등 현실적인 지원 대책을 마련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홍문표 후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며 최대한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도 전통시장과 지역 구석구석을 돌며 민심을 살피며 표밭 다지기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MBC[TV예술무대]21세기 파가니니, 바이올리니스트 양...
토요일 밤 MBC 'TV예술무대(연출 한봉근PD)'에서 '양인모와 친구들'이 방송된다.바이올리니스트 양인...
MBC 복면가왕 8연승 가왕 부뚜막 ...
이번 주 일요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
MBC 구해줘! 홈즈 샤이니 키 "최근...
2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
전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엠마오노...
[뉴트리션] 전주시가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으...
키이스트,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
키이스트(KEYEAST)가 이효리 한혜진 장윤주 등이 소속된 방송 및...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