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 서구 " 6급 이하 직원들도 코로나19 극복 기부 릴레이" 동참

국제뉴스 | 2020.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전광역시 서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류인규), 공무직노동조합(지부장 정효영), 환경노동조합(위원장 이병헌, 지부장 문부식)은 6일 서구청 장태산실에서 코로나19 극복 지역사회 고통 분담을 위해,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로 뜻을 모은 성금 1,482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대전=국제뉴스) 강민석 기자 = 대전광역시 서구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류인규), 공무직노동조합(지부장 정효영), 환경노동조합(위원장 이병헌, 지부장 문부식)은 6일 코로나19 극복 지역사회 고통 분담을 위해,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로 뜻을 모은 성금 1,482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서구에 따르면 이번 모금 활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경기가 급속히 침체돼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주민과 고통을 분담하자는 직원들의 공감대 형성이 기부 릴레이로 이어져 지역사회 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류인규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외면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에 우리 구 공무원공무직 노동조합이 힘을 합쳐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직원들의 작은 기부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지난달 23일 장종태 서구청장의 월급 30% 반납을 시작으로 26일 5급 이상 간부 공무원들이 모금한 1,360만 원을 기탁하였고, 이날 직원들의 참여까지 총 2,842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해 코로나19 위기 극복 동참에 앞장섰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첫날 이상 반응 15건 접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이후 이상 반응을 호소한 사례가 접수됐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장재원 기자] ...
지디·제니 열애설 후끈 "제니 모...
[지디·제니 열애설 후끈 제니 모친도 알고 있다 측근 (사진= SN...
김하경 이삭토스트 방송출연 후 반...
김하경 이삭토스트 방송출연 후 반응 줄서서 5개째 먹는중 (사진...
제냐, SS21 캠페인 공개 개개인의 ...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에서 2021년 봄 여름 시즌 캠...
조병규 예능출연 청원글 팽팽 "억...
조병규 출연보류 (사진=HB엔터테인먼트)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