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DGB대구은행연수원생활치료센터 퇴소 시민, 의료진에 감사 편지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대구시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경북 칠곡군 대구은행연수원생활치료센터에 입소했던 한 대구 시민이 건강하게 퇴소하면서 감사의 편지를 남겼다.


완치된 환자는 “대구은행연수원 의료진 여러분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수많은 환자들 위험속에서 관리하고 치료하시는 모습 너무 멋있고 힘이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너무나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생판 본적 없는 저희들을 위해 편히 쉬지 못하는 모습 안쓰럽기도 했지만 너무나 듬직했습니다. 3월 6일 입소하여 지금까지 너무나 잘 지냈고 의료진분들의 적극적인 조치에 감동 받았어요.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종식되고 백신이 개발되어 여러분도, 모든 환자분들도 가족 곁으로 안전하게 돌아가기를 바랍니다."


" 항상 감사했고 조금만 더 힘내어서 이겨냅시다! 대구은행연수원 의료진 여러분 다시 한번 너무나 감사합니다! 파이팅!”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대구은행연수원생활치료센터는 의료진, 공무원 등 35명의 운영인력이 상주하며 코로나19 환자를 돌보고 있으며, 3월 27일 현재 41명이 완치 판정을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


김병근 대구은행연수원생활치료센터 의료지원반장(평택 박애병원장)은 “전신 방호복을 입고 김 서린 고글을 쓰고 만나던 코로나19 환자들을 바이러스 음성 확인 후 내보내는 심정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며 “마지막 한 분의 환자가 완치될 때까지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로나19에 봄 장사 재미 못본 유통가…여름상품 ‘조...
▲스파오X펭수 여름 파자마 (이랜드)유통가의 여름 상품 출시 시기가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해마다 봄은 ...
홍진영 홍선영, 웨딩드레스 자태 ...
홍진영 홍선영 인스타[헤럴드POP=배재련 기자]홍진영, 홍선영 자...
나바로 "中 무역협상단이 美에 코...
[서울=뉴시스] 오애리 기자 = 미국 행정부의 '국방물자생산...
네덜란드·스위스·벨기에 환자 한...
▲ 화훼로 유명한 네덜란드...
첫방 '어쩌다 가족' 권은빈, 실어...
[OSEN=김수형 기자] 권은빈이 실어증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한 가...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3월 30일 [월]

[출석부]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