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3대 봄꽃 축제 취소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천=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부천시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고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3대 봄꽃 축제 취소를 결정하고 봄꽃 축제장에 방문하는 상춘객 및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원미산 진달래 동산, 도당산 벚꽃 동산, 춘덕산 복숭아꽃 동산 출입을 제한한다고 27일 밝혔다.


부천시의 대표적인 축제로 알려진 3대 봄꽃 축제(원미산 진달래 축제, 도당산 벚꽃 축제,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는 4월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시는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행사를 모두 취소했다.


출입 통제 기간은 원미산 진달래 동산은 3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도당산 벚꽃 동산은 4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춘덕산 복숭아꽃 동산은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전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니 상춘객들의 양해를 바란다”라며 “봄꽃이 개화하는 시기이지만,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한편, 부천시는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시는 일반시민, 직장인, 사업주별 행동 강령을 배포하고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해달라고 요청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단독]與 '공공배달앱 민간운영' 검토...자영업자 표...
3월 말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비상경제대책본부장은 배달 앱 수수료 50% 인하 방안을 주장했다. 코로나19로 ...
김호중 리메이크, 어째서 ‘리메이...
▲ 사진=김호중 SNS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4...
확 달라진 TOR 선발진 위상 "류현...
[OSEN=손찬익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발진의 위상이 확 달라...
ITZY 화보, 중성적인 매력의 류진...
▲ 사진=엘르코리아 제공 그룹 ‘ITZY(있지)’의 ...
'우승상금 3억' PBA 파이널, 코로...
[OSEN=강필주 기자] 당구 역대 최고 상금이 걸렸던 대회가 신종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8일 [수]

[출석부]
튀김우동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