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무학, 경남도에 살균소독제 3만6천병 전달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경남도) 종합주류기업 ㈜무학(회장 최재호)이 27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경남도에 500㎖ 짜리 살균소독제 3만6200병을 전달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종합주류기업 ㈜무학(회장 최재호)이 27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경남도에 500㎖ 짜리 살균소독제 3만6200병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소독제는 1억 900만 원 상당으로 소주 원료인 발효주정(에탄올 59%)을 페트병에 넣은 분사형 살균소독제로 손 소독 및 실내 환경 소독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이날 전달식 자리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기 위해 살균소독제를 기탁하게 됐다"며 "어려울 때 필요 곳에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도는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기탁된 소독제를 각 시·군청으로 배부해 도내 취약계층, 사회복지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경수 경남지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기업의 기부에 감사하다"며 "전달 받은 소독제는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창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류 제조업체로 (재)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中, 우한 봉쇄는 풀었지만 국경은 더 '꽁꽁' 잠근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앵커]중국이 코로나19의 진원지 우한시에 대해 76일 만인 ...
백악관 대변인 교체…하버드 출신 ...
[서울=뉴시스] 양소리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
시그니처 예아, 상큼한 매력 발산
시그니처 예아가 지난 6일 서울 상암동 tbs 오픈스튜디오에서 열...
'김태희 딸' 서우진, 인형보다 더 ...
[OSEN=박소영 기자] 아역 배우 서우진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
'부럽지' 이원일♥김유진, 청첩장 ...
[OSEN=김수형 기자] 이원일과 김유진 커플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8일 [수]

[출석부]
튀김우동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