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립 한밭대, 비대면 강의 4.11.까지 재연장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국립 한밭대학교는 코로나19 감염증 관련 국내외 상황이 진정되고 있지 않다 판단하여 기존 3주차까지의 비대면 강의 운영기간을 4주차까지 재연장하기로 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코로나19 감염증 관련 국내외 상황이 진정되고 있지 않다 판단하여 기존 3주차까지의 비대면 강의 운영기간을 4주차까지 재연장하기로 했다.


한밭대는 매주 화요일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를 열어 국내외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대응하고 있고, 외국발 확진자 증가와 지역 집단감염이 우려되어 4주차 수업도 비대면 원격수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4주차 강의도 최우선적으로 교육의 질 제고를 위해 실시간 화상강의가 가능한 줌(Zoom)을 적극 활용하고, 실시간 화상강의가 어려운 경우 웹캠이나 학내 OCW저작툴을 사용해 동영상 녹화강의로 진행하도록 하였다.


또한, 녹화 동영상이 없는 단순 강의 자료나 과제물만의 수업은 지양해 줄 것을 교수진에게 당부했다.


비대면 강의기간 연장 및 4주차 강의자료 게시 등의 관련 사항을 교수와 학생, 강사를 대상으로 문자메세지와 이메일 등을 통해 공지하고 또한 대학홈페이지에 게시한다.


한편, 한밭대학교는 실시간 화상강의와 화상회의 활용을 위해 2차례에 걸쳐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줌(Zoom) 이용안내 교육을 실시했으며, 학생들의 동아리, 팀프로젝트, 사제동행 활동 등을 위해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원FC 선수단 및 전직원 코로나19 성금 기부
▲ 강원FC 선수단 및 전직원 코로나19 성금 기부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가 코로나19로 인해...
설현, 여신이 따로 없네…비수기 ...
사진=설현 인스타그램[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설현이 화보 같은...
'이래도 되나' 분데스리가, 5월부...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독일 분데스...
''사랑, 하자'' 세훈도 수호 첫 솔...
[OSEN=연휘선 기자] 엑소(EXO) 멤버 세훈이 리더 수호의 솔로 신...
석현준 "코로나19 거의 완치...축...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프랑스 프로축구...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1일 [수]

[출석부]
명랑핫도그 통모짜핫도그
[포인트경매]
홍콩반점0410 탕수육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