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미래통합당 나태근 구리시 후보, 후보자 등록완료 및 선대위 구성 마무리!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미래통합당 나태근 후보>

(구리=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나태근 미래통합당 구리시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구리시 선관위에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위한 후보자등록을 완료하였다.


나 후보는 또 선대위 구성도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4.15 총선체제로 전환하였다고 밝혔다.


선거를 총괄지휘 하게 될 선대위원장에는 백경현(전 구리시장)을 비롯해 김구영, 송재욱(이상 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백현종(전 바른미래당 지역위원장) 등 4명이 공동으로 맡게 되었다.


고문·자문위원은 6여명 규모로 고문단에는 박창식 전 국회의원, 지홍우, 양태흥, 김용호 전 구리시의회의장 등이, 자문위원에는 신영출(전 조합장), 김민수(함지회장) 등이, 수석 상임고문에는 전용원 전 3선 의원이 맡아 지역의 원로로서 보수통합과 총선승리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선대위에 중도·진보를 대표하는 백현종 전 국민의당 지역위원장이 미래통합당에 입당하여 공동선대위원장을 맡게 되었다.


이로써 미래통합당이 보수세력 뿐만 아니라 중도와 진보까지 통합하여 그 외연을 확장해 나가면서 중도층 표심 공략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나태근 후보는 "총선을 위한 진영이 갖춰졌다. 이제 승리만이 남았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문재인정부의 실정을 엄혹하게 평가하고 지역 통합을 이뤄가겠다"며 총선승리를 위해 뜻을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대탈출' 정종연 PD 'n번방 회원 아니다, 유포자·악...
정종연 PD/ 사진=tvN 제공tvN 예능 ‘대탈출’ 시리즈를 연출한 정종연 PD가 자신이 텔레그램 ‘n번방’ 가...
열풍 일으킨 `부부의 세계`, 김희...
사진:jtbc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뜨거운 호평을 받...
`나혼자 산다` 손담비, 절친 `동백...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손담비의 ...
`더 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정은...
사진:화앤담픽쳐스 '더 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와 정...
''사부작사부작 NO, 탄탄해!''…'...
[OSEN=장우영 기자] 시(詩)에 미스터리를 섞은 이른바 &lsquo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2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양념감자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