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조승래 후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유성구갑 본후보 등록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선거 후보가 26일 오전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 신청서를 제출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 갑)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첫날인 26일, 유성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등록을 마쳤다.

조승래 후보는 "4년 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아 처음 선거에 나섰던 그때보다 무거운 책임감으로 다시 한 번 유성구민 앞에 선다"며 "지난 예비후보 등록 때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선거가 코로나19로 직면한 공동체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캠페인이 일환으로 정책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문화예술인들을 위해 2~3월 세비(월급) 50%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기로 했으며, 4~5월 세비(월급) 50%는 더불어민주당 차원에서 함께 기부하기로 했다.

조승래 후보는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힘을 보태 국난을 극복해온 유구한 역사처럼, 지금 코로나19와 마주한 대한민국 역시 하나 된 마음으로 반드시 위기를 이겨낼 것"이라며 "저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민심을 위하고 민생을 우선하는 정책을 펼치고,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여 한 걸음 더 멀리 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정치를 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4년 전 처음 유성구민 앞에 섰던 그 날보다 더욱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국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가는 조승래가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조 후보는 본후보 등록 이후에도 위기 극복 캠페인을 선거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선거비용 공개 등으로 투명한 선거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인 체제로…우지윤 "팬·친구...
볼빨간사춘기가 안지영(왼쪽) 1인 체제로 새 출발한다. 우지윤은 오랜 진로 고민 끝에 새로운 도전을 하기...
베리굿 조현, 속옷 패션 근황 대방...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조현 인스타그램걸그룹 베리굿 멤...
`나혼자 산다` 손담비, 절친 `동백...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손담비의 ...
추신수 이어 COL 머피, 마이너리거...
[OSEN=손찬익 기자] 콜로라도 로키스 내야수 다니엘 머피(35)가 ...
벤제마 '카트' 발언을 들은 지루의...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벤제마 '카...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2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양념감자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