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조형철 후보, 선관위에 후보등록...전주완주 통합 추진

국제뉴스 | 2020.03.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주=국제뉴스)장운합기자=민생당 전주'을' 국회의원 조형철 후보는 26일, 전주완산구선관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치고 민생당은 전북 몫을 챙기는 당이라며 전북발전에 매진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민생당 조형철 후보 보도자료 이미지 컷[사진-보도자료]

조 후보는 전주대 총학생장 출신ㅇ으로 제5대 전주시의원, 9대 전북도의원을 역임한바 있고, 민주평화당 사무처장을 지냈으며, 현재는 민생당 전라북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다.


조 후보는 "민생당이야 말로 '전북몫'을 챙길 수 있는 진정으로 전북을 대변하는 당"이라고 강조하고 "전주완주 통합, 영호남 KTX 건설, 국가예산 10조원 확보 등을 통해 평생소원인 전북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역설했다.

   
▲ 사진출처=민생당 전주'을' 조형철 국회의원 후보[사진-국회앞, 탄소법 무산에 대해 민주당 사죄를 요구하는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조 후보는 제1호 공약으로 '백제대로 고가도로 건설', 제1호 법안으로 '아파트협동조합 지원특별법'을 제시한 바 있다. 지역 현안인 대한방직 부지활용에 대해서는 '첨단도심 산업단지 조성'을 제시했다.


이밖에도 ▲여성·청년친화도시 추진 ▲전주형 지역화폐 발행 ▲효자명품둘레길 조성 ▲금융대학원 설립 ▲국가방역시스템 강화 ▲전국 국공립대 통합을 통한 차별 없는 교육실현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조형철 후보는 "이번 총선을 통해 전북표밭에 기생해온 민주당 적폐세력을  심판하겠다"면서 "반드시 국회의원에 당선돼 전북발전에 매진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② 신부의 로망을 완성하는 모니카블랑쉬 웨딩드레스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이 만나 품격 있는 신부의 모습을 표현한다. Designed by MONICABLANCHE?...
휘성 CCTV, 어디까지 추락하나..
▲ 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가수 휘성이 수면마취...
슈돌' 강하오, 봄 맞이 꽃단장 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슈돌' 개리 부자(사진제공=KBS2)가수 ...
[베스트셀러]흔한남매4 1위…펭수 ...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4월 첫 주 서점가에는 지난주와 큰...
박항서 감독 연봉 깎아라! 베트남...
베트남 언론이 박항서 베트남 대표팀 감독(사진)의 연봉 자진 ...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4월 3일 [금]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