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FC서울, 수비수 김남춘과 3년 재계약 체결

국제뉴스 | 2019.12.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춘디치(김남춘+비디치)’김남춘이 2020년에도 FC서울 유니폼을 입는다.


FC서울이 김남춘과의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향한 출발선에 다시 한번 함께 섰다. 계약기간은 3년이며 2022년 말 까지다.


이번 재계약으로 FC서울과 김남춘은 서로의 존재감을 다시금 확인하며 새로운 목표를 향해 함께 달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지난 2012년 말 프로 첫 입단 이후 2022년까지 검붉은 유니폼을 입게 된 김남춘은 고요한에 이어 FC서울 원클럽맨으로서의 자부심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김남춘은 “2019년이 끝나기 전에 재계약이라는 큰 선물을 받게 됐다. FC서울 구단과 팬들에게 너무나도감사드릴뿐이다” 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팀에서 K리그 우승, FA컵 우승은 물론 ACL의 경험까지 할 수 있었고, 돌아보면 모든 게 영광의 시간들이었다. 내게는 FC서울이 프로 첫 팀이기에 끝도 함께 한다는 각오로 내년에는 FC서울 팬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정말 최선을 다하겠다” 며 재계약 소감을 전했다.


2012년 자유계약 선수로 FC서울에 입단한 김남춘은 7년간(상주상무 포함) K리그 92경기에 출전해 4득점 2도움을 기록했다. 군 입대,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는 못했지만 FC서울 수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며 FC서울이 2015년 FA컵 우승, 2016년 K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국유럽학회장에 이무성 명지대 교수
viewer 이무성 명지대 교수/연합뉴스한국유럽학회가 제28대 학회장으로 이무성(사진) 명지대 정치외교...
김호중, 올해 총 앨범 판매 100만...
viewer 김호중 / 사진=양문숙 기자가수 김호중이 올해 총 앨...
블락비 태일 '말년 휴가 중…내년 ...
viewer 블락비 태일 / 사진=Mnet그룹 블락비 태일이 미복귀 ...
지지율 하락에도 추미애는 남겼다....
viewer 문재인 대통령이 4일 행정안전부·국토교통부·보건...
<코>픽셀플러스, 4.33% 오르며 체...
픽셀플러스(08760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가 4일 오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