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국제

아모레퍼시픽,맞춤입욕제 제조 서비스 배스봇출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모레퍼시픽, 맞춤 입욕제 제조 서비스 '베스봇' 출시 / 아모레퍼시픽 제공아모레퍼시픽, 맞춤 입욕제 제조 서비스 '베스봇' 출시 /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맞춤형 입욕제 제조 서비스 '배스봇(bathbot)'을 출시한다.경기 수원시 영통구 아모레스토어 광교에서 4일(내일)부터 선보이는 '배스봇'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향과 색을 담은 입욕제를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준다.


'배스봇'을 이용하는 고객은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심리 테스트를 거쳐현재 본인에게 필요한 입욕제, '배스밤(bath balm)'을추천받거나원하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배스밤을 추천하는 과정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향이 심신의 안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결과를 반영했다.


이를 바탕으로 스윗플로랄,포레스트 허브,라벤더 힐 등 개성있는 향과 색을 지닌 14가지의 입욕제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로봇이 즉석에서 입욕제를 만들어준다.제조 시간은 약 2분 정도 소요되며,고객들은 현장에서 로봇이 위생적으로 맞춤형 입욕제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지켜볼 수 있다.


맞춤형 배스밤은 다양한 형태와 색상, 향으로 목욕 과정에 편안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준다.더불어 아르간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담아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도 제공한다.해당 제품은 유해 성분을 배제한 9-FREE로 처방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비닐 포장 없이 재활용 종이 포장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그동안 이어온 연구 노하우와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맞춤형 립 제품,맞춤형 파운데이션 등 고객 최적화 솔루션을 선보이는 중이다.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양락, 40년 만에 팬카페 개설…팬카페 초코양락 화...
개그맨 최양락이 팬카페 초코양락을 개설했다. / 초코양락 캡처[한스경제=장재원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팽...
[팩트체크] 별장이냐 농가냐 신현...
신현준은 2018년 10월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나 바로 그 무...
신림 택시기사 폭행남 신상 퍼져…...
신림동 택시기사 폭행남의 신상정보가 유포되며 2차 피해에 대한...
정동원 안무영상, 귀여움 한도초과...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sns)가수 정동원의 안무영상이 공...
혼밥 트렌드 계속..1인 전용 식품 ...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 지속으로 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0일 [월]

[출석부]
CU 3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