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대구FC, 홈 경기서 대전과 0-0 무승부

포커스투데이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대구FC

대구FC가 21일(일) 오후 4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4 8라운드 홈경기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0대0으로 비겼다.

정선호 감독 대행이 지휘봉을 잡은 대구는 안창민, 고재현, 박용희가 전방에서 대전의 골문을 노렸고, 홍철, 요시노, 박세진, 장성원이 중원에서 발을 맞췄다. 고명석, 김강산, 김진혁이 수비 라인을, 최영은이 골키퍼로 나서 골문을 지켰다. 벤치에는 한태희, 이원우, 박재현, 벨톨라, 이용래, 김정현, 박세민, 김영준, 정재상이 대기했다.

대구는 공격수로 나선 박용희, 안창민이 강한 전방 압박으로 상대 수비를 위협했다. 홍철은 측면에서 날카로운 크로스로 반대전환을 선보이며 공격에 큰 힘을 실었다. 고재현이 문전에서 활발한 움직임으로 골망을 노렸지만 양 팀은 득점 없이 전반을 마쳤다.

대구는 후반 12분 안창민, 박용희 대신 정재상, 박재현을 교체 투입하며 공격 라인에 변화를 줬다. 짧고 빠른 패스를 주고받으며 골문까지 성큼성큼 다가선 대구는 공격을 휘몰아 붙이며 상대를 흔들었다. 대구가 후반 27분 박세진을 내보내고 벨톨라를 들여보냈다.

공격수들이 전방에서 높은 에너지를 뽐내며 경기가 더욱 달아올랐다. 대구에게 좋은 기회가 있었지만 마무리에서 아쉬움을 보이며 득점에 실패했다. 대구는 후반 추가 시간까지 역습 찬스를 놓치지 않고 분투했지만 양 팀은 득점 없이 0대0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대구의 다음 경기는 오는 28일(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9라운드 원정경기다.

5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서울 커피우유3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