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바이에른 뮌헨, 아스날 상대로 1대 0 승리.... 합산 스코어 3대 2로 4강 진출

글샘일보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미지 출처 : 각 구단 공식 SNS

한국시간으로 4월 18일 목요일 오전 4시에 바이에른 뮌헨과 아스날 간에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가 바이에른 뮌헨 홈구장인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펼쳐졌다. 바이에른 뮌헨과 아스날은 지난 8강 1차전에서 2대 2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이번 2차전에서 4강 진출 팀을 가리게 되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1차전을 아스날 원정에서 진행을 하면서 무승부로 기록하였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결과일 수도 있다. 반면 아스날은 본인들의 홈에서 승리를 거두는 데에 실패를 하였기 때문에 다소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는 지난 1차전 경기결과이다.?

양 팀 선발 포메이션?

먼저 홈 팀인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날을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4-2-3-1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노이어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키미히 , 다이어 , 데 리흐트 , 마즈라위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3선에는 라이머 , 고레츠카 선수가 포진이 되었고 2선에는 자네 , 무시알라 , 게레이루 선수가 선발로 출전을 하였다. 그리고 최전방 공격수 자리에는 케인 선수가 기용이 되었다.?

과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은 홈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챔스 4강에 진출을 할 수 있을지 많은 바이에른 뮌헨에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원정팀인 아스날은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4-3-3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라야 마르틴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도미야스 , 살리바 , 마갈량이스 , 화이트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중원에는 라이스, 조르지뉴 , 외데고르 선수가 포진이 되었다. 공격진에는 마르티넬리 , 하베르츠 , 사카 선수가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에 공격을 담당하게 되었다. 과연 아스날에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원정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아스날에 팬들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경기결과?

이번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는 홈 팀인 바이에른 뮌헨이 아스날을 상대로 1대 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 진출을 하게 되었다. 양 팀은 전반전 치열한 공방전을 보여주었고 전반전은 득점 없이 마무리가 되면서 0대 0스코어를 유지하였다. 그 후 경기는 후반전에 돌입을 하였다. 후반 63분에 바이에른 뮌헨에 선수인 키미히 선수의 이번 경기 선취득점이 나오면서 바이에른 뮌헨이 아스날을 상대로 홈에서 먼저 우위를 점 하기 시작했다. 그 후 양 팀은 계속해서 경기를 지속했지만 경기종료까지 득점은 나오지 않았고 최종 스코어 1대 01차전, 2차전 합산 스코어 3대 2로 바이에른 뮌헨이 4강에 진출을 하게 되었다.?

과연 바이에른 뮌헨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최종적으로 어떤 성적을 기록하게 될지 많은 바이에른 뮌헨에 팬들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4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서울 커피우유3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