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이상동 발목 인대 파열로 최소 8주 진단... kt wiz의 악재 퍼레이드는 언제까지?

모두서치 | 2024.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kt wiz 이상동 [ ⓒ 연합뉴스 ]

kt wiz의 2024 시즌 초반 부상 악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에는 핵심 불펜 투수 이상동(28)이 오른쪽 발목 인대 파열로 이탈했다.

13일 이강철 kt 감독에 따르면, 이상동은 전날 SSG 랜더스와의 경기에서 홈 백업 수비를 하려다 발목을 다쳤고, 병원 검진 결과 최소 8주간의 휴식과 재활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동의 부상은 kt에게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지난 시즌 36경기에서 4승 1패 1홀드, 평균자책점 3.98을 기록하며 마무리 박영현, 셋업맨 김민수와 함께 필승조로 활약했던 그는 올 시즌 들어 9경기에서 1패 3홀드, 평균자책점 6.00으로 다소 부진했지만, 최근 영점 조절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상동의 공백은 벌써 주축 선수들의 부상으로 시름하고 있는 kt에게 또 다른 악재로 다가왔다.

앞서 에이스 고영표가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주전 외야수 배정대와 김민혁이 각각 왼쪽 발목 골절과 오른쪽 어깨 통증으로 엔트리에서 제외된 바 있다.

현재 kt는 5승 13패, 승률 0.278로 리그 9위에 머물러 있는 상황. 이강철 감독은 "이상동이 돌아올 때까지 남은 투수들로 막는 수밖에 없다"며 난감해했다.

시즌 초반부터 부상 악재가 끊이지 않는 kt가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하고 반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3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18일 [토]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