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공 4개만 던지고 자진 강판" 한화 김민우,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비상

모두서치 | 2024.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화 김민우 [한화 이글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한화 이글스의 간판 투수 김민우가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인해 경기 도중 긴급히 마운드에서 물러났다.

1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 김민우는 1회 첫 타자 서건창을 2루수 뜬공으로 처리한 후, 2번 타자 최원준에게 볼 2개를 던지던 중 갑작스럽게 벤치에 긴급 신호를 보냈다.

김민우는 더 이상 공을 던지기 어려운 상황이었고, 결국 단 4개의 공만을 던진 채 교체되는 아쉬움을 남겼다.

한화 구단 관계자는 "김민우가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인해 교체된 상태이며, 현재 얼음찜질을 하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5일 정밀검진을 통해 정확한 부상 상태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 시즌 한화의 3선발로 맹활약 중이던 김민우는 1승, 평균자책점 2.25의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부상으로 인해 팀의 선발 로테이션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우려된다.

한화 팬들은 에이스 김민우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대체 선발 투수 없이 버티기 힘든 팀 사정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김민우의 부상이 경미하길 바라는 마음은 모두의 간절한 소망이다. 정밀검진 결과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4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18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