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너무 일찍 만난 조재호 서현민, PBA 32강전 빅매치 수두룩...

국제뉴스 | 2024.02.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고양=국제뉴스) 이정주 기자 = '슈퍼맨' 조재호와 '당구의 정석' 서현민, '당구 아이돌' 신정주와 '헐크' 강동궁 등 결승전 같은 32강 대결이 줄줄이 열린다.

'당구의 정석' 서현민(크라운해태)과 '슈퍼맨' 조재호(NH농협카드)의 빅매치가 성사됐다./@이정주 기자

2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2024' 64강전에서조재호(NH농협카드)와 서현민(크라운해태)은 박흥식과 최명진을 각각 3:0 셧아웃 시키고 승리를 거둠에 따라32강전 최고의빅매치가 성사됐다.

조재호와 서현민은 PBA 투어대회 통산 '21-'22시즌 'SK레터카 PBA월드챔피언십' 32강전에서 딱 1번 대결을 펼쳤고 서현민이 3:0으로승리했다.

두 사람의 빅매치 외에도 이번대회 32강전은 국내외 PBA 강호들 간의 대결이 유독 많이 성사 됐다. 먼저 신정주(하나카드)-강동궁(SK렌터카)의 대결이 눈에 띤다. 신정주-강동궁은 지난 2월 막을 내린 하나카드와 NH농협카드 간 팀리그 결승전에서 팀 우승을 놓고 치열한대결을 펼친 바 있는데이번 32강전에서리턴매치를 벌이게 됐다. 신정주와 강동궁은 7차전까지 진행된 팀리그 파이널남자단식에서 2승2패로팽팽한 대결을 펼쳤고 남자복식에서는 신정주가 2승으로 우위를 보였다.

'당구 아이돌' 신정주(하나카드)와 '헐크' 강동궁(SK렌터카)/@PBA'킹스맨' 김재근(크라운해태)/@PBA권혁민/@PBA직전대회 우승자 조건휘(SK렌터카)/@PBA

'킹스맨' 김재근(크라운해태)과 '튀르키예 전사' 뤼피 체네트(하이원리조트), 비롤 위마즈(튀르키예, SK렌터카)와 Q.응우엔(하나카드)의 대결도 관심을 모은다. 비롤 위마즈는이번 시즌 준우승만 2번했고, 김재근과 체네트,Q.응우엔도 명성에 비해 배가 고픈 선수들이다.

이밖에도 직전대회에서우승을 커리어 첫 차지한 조건휘(SK렌터카)와무명 돌풍을 일으키며 역시 생애 첫 8강에 오른 바 있는 권혁민의 대결과 '스마일맨' 정경섭과 '미스터매직' 세미 사이그너(튀르키예, 휴온스)의대결도 눈길을 끈다.

◎'크라운해태 PBA 챔피언십 2024' 32강

▷1턴(14:00) 김재근-체네트, 위마즈-Q.응우엔, 레펀스-박동준, 응오딘나이-서삼일

▷2턴(16:30) 권혁민-조건휘, 초클루-구민수, 김영섭-김종원, 임태수-이승진

▷3턴(19:00) 정경섭-사이그너,신정주-강동궁, 오태준-윅셀, 장남국-황형범

▷4턴(21:30) 조재호-서현민, 최성원-정재권, 김병호-D.응우엔, 모리-박정민(A)

3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4일 [일]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