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음바페 "내 동생 생일 축하해~" 이강인과 관계 이상 無?, 소름 돋는 이강인 사주 재조명

모두서치 | 2024.02.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음바페

킬리안 음바페가 파리 생제르맹(PSG) 동료이자 한국 국가대표 이강인의 23번째 생일을 특별히 축하하며, 두 선수 사이의 끈끈한 우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음바페는 자신의 SNS에 이강인의 얼굴을 어루만지는 사진과 함께 "생일 축하해 내 동생"?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강인과 음바페는 PSG 내에서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팀의 공격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두 선수의 관계는 지난해 7월 이강인이 PSG에 합류한 이후 더욱 가까워졌으며, 훈련장에서 장난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는 등 친밀함을 과시해왔습니다. 경기장 내에서도 이강인의 날카로운 패스와 음바페의 폭발적인 가속력이 PSG의 공격 전술에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음바페가 이번 시즌 종료 후 PSG를 떠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선수가 함께하는 모습을 앞으로 볼 수 없을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음바페는 2017년 AS 모나코에서 PSG로 이적한 이후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그의 다음 행선지로는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가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이강인은 '탁구게이트'로 불리는 축구대표팀 내분 사태의 중심에 서며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AFC 카타르 아시안컵 우승을 놓친 가운데, 이강인과 주장 손흥민 사이에 발생한 물리적 충돌 사건이 알려지면서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음바페가 이강인의 생일을 축하하며 그에 대한 지지와 우정을 표현한 것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강인 사주 영상 재조명돼... "성지 순례까지..."음바페

이강인 선수의 블라인드 사주를 다룬 유튜브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8월 '천광궁' 채널에 업로드되었으며, 한 역술가가 이강인 선수의 기본 정보만을 가지고 사주를 풀이했습니다.


역술가는 이강인 선수에 대해 "사주를 보니 딱 예체능으로 먹고살아야 한다"며 "이후 나이가 들면 남을 가르치는 업을 해야 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특히, "2022~2023년이 이 사람 나이에선 첫 번째 전성기였다"며 "그리고 이 사람은 물 건너가 살아야 할 팔자로 보여, 외국에서 살면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음바페

다만, 역술가는 "내년(2024년) 중하반기에 운이 꺾이는 수"라며 "사람은 무슨 일을 하든 슬럼프가 오는데, 이 사람에게 한시적으로 그런 게 찾아올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강인 선수의 성격에 대해서는 "고지식하고 급하며, 자기주장이 너무 강한 느낌"이라며 "유능하다고 볼 수도 있지만, 안 좋게 보면 겸손이 살짝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고 풀이했습니다.


이 영상은 최근 이강인 선수가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전 전날 손흥민 선수와의 충돌 사건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제가 앞장서서 형들의 말을 잘 따랐어야 했는데 팬들에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죄송스러울 뿐이다"며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9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3일 [토]

[출석부]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