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TD 가든 악몽 르브론 제임스, 1년 전 오심 패배 설욕할까?

포커스투데이 | 2024.0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TD 가든 악몽 르브론 제임스, 1년 전 오심 패배 설욕할까?

K르브론 제임스가 1년 만에 TD 가든 원정에 나선다. 르브론 제임스가 연패에 빠진 LA 레이커스를 구해내야 하는 가운데 상대는 '홈 강팀' 보스턴 셀틱스다.?

보스턴은 시즌 홈 24경기를 치르는 동안 단 2패만을 기록하는 무시무시한 성적을 내고 있다. 'NBA 역대 최다 득점' 르브론 제임스가 팀의 연패 탈출과 함께 작년 패배를 설욕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종된다.

이번 경기는 지난해 1월 보스턴의 홈 구장 TD 가든에서 펼쳐졌던 경기 탓에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당시 4쿼터 종료 직전 105대 105 접전 상황에서 레이업을 시도한 르브론 제임스의 팔을 제이슨 테이텀이 쳤지만, 파울이 불리지 않았다. 결국, 연장으로 향한 경기의 승리는 보스턴이 가져간 바 있다.

당시 억울함에 무릎을 꿇었던 르브론 제임스는 1년이 지나 설욕의 기회를 잡았다. 전인미답의 40,000득점 대기록을 앞둔 르브론 제임스가 분노의 화력쇼를 펼칠지 주목된다. 르브론 제임스는 현재 통산 39,747점을 기록 중이다. 직전 맞대결에서 40득점 13리바운드를 기록했던 앤서니 데이비스가 이번에도 폭발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보스턴은 LA 레이커스 상대 4연승을 노린다. 보스턴은 덴버와 LA 클리퍼스에 패배하며 홈 전승 행진이 끊겼지만, 이후 뉴올리언스와 인디애나를 격파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특히 두 경기 연속 50득점 이상을 합작해낸 '원투펀치' 제이슨 테이텀, 제일런 브라운의 활약이 돋보였다. 올 시즌 첫 만남에서 두 선수를 포함해 주전 5명 모두 18득점 이상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에도 화끈한 공격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NBA를 대표하는 라이벌 매치에서 이번에는 어떤 결과가 펼쳐질까. 르브론 제임스가 설욕할지, 제이슨 테이텀이 또다시 웃을지 주목되는 LA 레이커스 대 보스턴 경기는 오는 2일 오전 9시 30분 시작된다. 경기는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6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