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한글 유니폼 입고 뛴 PSG 이강인, 풀타임 소화... 팀의 7연승에 기여

한스경제 | 2023.12.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글 유니폼 입고 뛴 PSG 이강인, 풀타임 소화... 팀의 7연승에 기여
이강인을 포함한 PSG 선수들이 한글 유니폼을 가운데 놓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PSG 페이스북

[한스경제=박종민 기자]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한글 유니폼'을 입고 풀타임을 소화했다.


PSG는 3일 프랑스 르아브르의 스타드 오세안에서 벌어진르아브르와2023-2024 프랑스 리그1(1부)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킬리안 음바페와 비티냐의 득점에 힘입어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선수들은 특별한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나섰다. 선수들은 등번호 위이름이 한글 표기로 마킹된 흰색 원정 유니폼을 입었다. PSG는 이강인의 입단으로 한국 팬들이 많아진 것을 이유로 특별한 유니폼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한글 유니폼 착용은 구단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었다.


이강인은이 유니폼을 입고 풀타임을 뛰었다.


PSG는 10명으로 수적 열세 속에서 무려80여분을 버텨 끝내 승리했다.


7연승을 내달렸다. 시즌9경기 무패(8승 1무) 행진을 벌인PSG는 승점 33이 되면서 선두를 질주했다.2위 니스(승점 29)와격차는승점 4로 벌어졌다.


이강인은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7.1을 부여 받았다.

7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9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왕뚜껑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