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포항, 지역아동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해

국제뉴스 | 2023.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포항, 지역아동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해

포항스틸러스가 1일 포항 지역 어린이 78명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포항스틸러스는 선린애육원에서 '2023 포항스틸러스 지역아동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행사를 열고 포항 지역 아동 78명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포항 이종하 단장과 김기동 감독, 김승대 주장과 고영준 등 선수단이 참여했으며, 포항시 황상식 체육산업과장, 포항시 정진철 교육청소년과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정숙 경북지역본부장, 선린애육원 박정민 원장,선린꿈터지역아동센터 남정임 센터장이 함께 자리했다.


구단 파트너스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포항바이오파크 곽영일 원장도 참석해 자사 유산균 제품 250개를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다.


포항은 보육시설 및 저소득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해 아동 정서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했다. 대상 아동들에게 희망하는 의류와 신발을 사전에 접수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하게 되었다.


포항 이종하 단장은 "아이들이 성탄 선물을 받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라며 이른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2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