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허재, 이엘파크와 전속계약 (1)

국제뉴스 | 2023.05.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허재 감독
허재 감독

허재가 이엘파크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허재는 농구선수 출신 감독이다.


한국프로농구(KBL) 출범 이후 최초로 선수와 감독으로 우승을 거머쥐었고 국가대표 감독까지 역임한 농구계 레전드다.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농구 대통령'으로 불리는 허재는 농구에 대한 진심으로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농구의 대중화를 위해 방송 활동으로 JTBC '뭉쳐야 쏜다', KBS2 '모던허재-99일의 기적' 등 농구 전문 프로그램을 비롯해 SBS '정글의 법칙',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다. 자연스레 농구에 대해 홍보하며 인기를 끌어올리는데 기여한 것은 물론 허재 특유의 솔직한 입담과 재치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


이에 2021년에는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2022년에는 프로듀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농구 대통령 모던허재'와 더불어 아들 허웅-허훈 형제와 함께하는 '코삼부자 by 허웅 허훈 허재'까지 전문성을 겸비한 농구 콘텐츠 뿐만 아니라 친근감 넘치는 가족 이야기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농구와 방송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진정한 스포테이너로 거듭난 허재와 이엘파크가 동행하며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허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다. 여러 배우가 소속된 매니지먼트사업본부과 더불어 엔터사업본부의 확장을 통해 스포테이너, 인플루언서, 와플루언서 등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전략적 연계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


이렇듯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크리에이터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에 힘쓰고 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5월 30일 [화]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비요뜨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