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김포FC, 누본(neu:bon)과 축구팬 동참 텀블러 챌린지진행

포커스투데이 | 2023.03.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포FC는 지난 11일(vs경남FC) 누본(nue:bon)과 함께 스포츠 구장 내 일회용품 퇴출에 앞장서기 위해 김포솔터축구장에서 '텀블러챌린지'를 진행했다.

본 캠페인은 관람객 참여 활동으로 구장 내 음료시설 다회용품 사용 활성화 및 친환경 스포츠 관람 문화 인식제고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관람객은 다회용품인 텀블러를 지참하면 무료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서비스를 아용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약 20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하였다.

챌린지에 참여한 관람객은 "텀블러를 들고다니는게 번거롭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챙겨나오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어린이 관람객은 "학교에서도 텀블러를 들고오라고 하는데 자주 까먹어요. 학교에서도 음료수를 주면 잘 가져갈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밝히며 다회용품 활성화를 위한 동기부여 필요성을 제고했다.

이에 누본(대표 김지은)은 "불편함을 감수하고도 텀블러를 사용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K리그 팬과 김포FC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본은 탄소감축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피머신 브랜드 '카페on'런칭을 앞두고 있다.

2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