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김영수 동반자 김재민 "KPGA서 함께 우승 경쟁하는 것이 꿈"

국제뉴스 | 2023.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재민(좌)과 김영수. 사진제공/KPGA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재민(좌)과 김영수. 사진제공/KPGA

김영수(34)의 2022시즌 KPGA투어'제네시스 챔피언십', 'LG SIGNAUT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 그리고 '제네시스 대상' 수상이라는 영광의 순간에는 항상 '특별한 동반자'인 캐디 김재민(30)이 있었다.


김영수와 김재민은 군대에서 만난 사이다. 김영수가 선임, 김재민이 후임이었다. 김재민은 김영수의 영향으로 취미로만 즐겼던 골프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골프 선수의 꿈을 갖기 시작했다.


꿈은 이뤄졌다. 김재민은 2016년 KPGA 프로, 2021년 KPGA 투어프로 자격을 취득했고 지난해까지 'KPGA 스릭슨투어'에서 활동했다. 프로 선발전, 투어프로 선발전을 준비하면서 김영수의 캐디로 종종 나섰던 김재민은 지난해에는 10개 이상의 대회에서 김영수와 호흡을 맞췄다.


김재민은 골프 선수로서의 목표로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해언젠가 김영수 형과 같은 조에서 플레이하고 싶다. 우승컵을 두고 경쟁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3 시즌에도 김재민은 김영수와 손발을 맞춘다. 2021년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 자격으로 DP월드투어에 진출한 김영수와 함께 유럽으로 향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9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