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지역 여자농구 발전 위해 2000만원 용품 지원

포커스투데이 | 2023.01.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지역 여자농구 발전 위해 2000만원 용품 지원

BNK?썸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이두호)이 부울경 지역 여자농구의 저변 확대와 엘리트 스포츠 육성을 위해?2000만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한다.

BNK?썸 여자프로농구단은?27일(금)?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신한은행과의 홈경기에서 부산 지역 학교 여자 농구부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가진다.

이날 전달식에서 부산 지역의 농구 유망주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동주여고와 부산대학교 여자 농구부에게 각각?500만원의 용품을 전달한다.

BNK?썸 여자프로농구단 이두호 구단주는?"팬들이 보내주는 따뜻한 사랑을 지역의 여자 농구 유망주들의 발전을 위해 이번 전달식을 준비했다"며?"BNK?썸 농구단도 멋진 경기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도 말했다.

한편, BNK?썸 여자프로농구단은?2019~20시즌에도 지역 학교 여자 농구부에?2000만원 상당의 농구용품 지원과,?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향후 경남 지역 여자 농구부에도 농구용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13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5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