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구자철 회장 "KPGA,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한 해"

국제뉴스 | 2023.01.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PGA사진/KPGA

KPGA가 2일 2023년을 여는 시무식을 갖고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에서 진행된 시무식에는 구자철 회장을 비롯한 KPGA 임직원들이 참석해 힘찬 새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구자철 회장은 "어느덧 올해로 취임한 지 4년 째를 맞이했다"며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등 예상치 못한 암초들을 만났음에도 힘을 합쳐 잘 극복해냈다. 2023년은 KPGA 역사상 가장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는 새롭게 중계권 계약을 체결한다. 합리적 계약을 통해 투어 경쟁력 강화, 회원 권익 증진 등을 위한 투자와 골프 저변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또한 역대 최대 규모 시즌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스폰서, 파트너, 미디어를 비롯한 골프 산업 관계자들과 팬과 회원들에게도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 쏟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구자철 회장은 "임직원 모두 KPGA의 주인공이 되어 '내가 만드는 최고의 브랜드, KPGA'라는 목표와 사명심을 갖고 창의성을 발휘해 다양한 가치를 수용하기를 바란다"며 "개인의 전문성, 조직의 역량이 함께 발전하는 감동과 경험을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8일 [토]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