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호날두 벤치행에 친누나·여자친구 분노 "세계 최고 선수가..."

국제뉴스 | 2022.1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호날두 인스타그램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호날두 인스타그램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드(37)의 '벤치행'에 친누나와 여자친구가 분노했다.


호날두는 지난 7일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스위스와의 경기에서 선발 선수에서 제외됐다.


후반 28분 호날두는 교체 선수로 투입됐지만 주목할만한 활약은 보여주지 못했다.


이날 포르투갈은 스위스를 상대로 6-1대승을 거뒀지만 호날두는 말없이 경기장을 떠났다.


이에 호날두의 누나인 카티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는 "많은 포르투갈 사람들이 호날두에게 욕을 하고, 공격을 한다. 배은망덕하다"면서 "나는 호날두가 대표팀을 떠나 집으로 와 우리 옆에 앉기를 원한다. 모든 것이 괜찮다고 말할 것"이라고 전했다.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 또한 "세계 최고의 선수가 90분을 뛰는 걸 보지 못했다. 팬들이 그렇게 호날두의 이름을 부르는데도 말이다"며 "산투스가 신과 손잡고 기쁨과 감동을 주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날두는 8강 경기에서도 '벤치행'을 할지 전망이 주목 되고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