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포르투갈·한국 "황희찬 예상선발라인업" "2점차 이겨야" 16강진출경우의수

국제뉴스 | 2022.12.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손흥민 (사진출처=대한축구협회 )손흥민 (사진출처=대한축구협회 )

대한민국이 포르투갈에게 2점차로 이기면 16강진출이 확실시된다.


우루과이 가나전에서 가나가 무승부나 패하기만 하는 경우의수가 남아있지만 불가능은 없다.


손흥민 부상투혼, 김민재, 황인범, 황희찬 등 정신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고 이강인과 조규성의 불꽃투혼도 승리에 한 몫하고 있다.


2022한일월드컵 당시 3차전에서도 포르투갈과 만나 박지성이 골을 넣으며 16강진출, 8강, 4강신화를 만들었다.


포르투갈이 승점 6점(2승)으로 조 1위에 오르며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가나가 승점 3점(1승 1패)으로 2위다.


한국은 우루과이와 승점 1점(1무 1패)으로 동률이지만 골득실(한국 -1, 우루과이 -2)에서 앞선 3위다.
한국은 포르투갈과의 조별리그 최종전을 무조건 승리한 뒤 우루과이-가나전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 여부가 가려진다.


가나전 선발라인업은 조규성, 권창훈, 정우영, 김영권, 김문화, 손흥민, 황인범, 정우영, 김민재, 김진수, 골키퍼 김민재가 나왔다.


3차전 포르투갈전 한국축구 국가대표 예상선발라인업은 황희찬이 햄스트링 부상에서 털고 나올확률이 크다. 나상호와 조규성이 공격진, 손흥민과 황인범, 정우영, 김민재, 김진수, 김영권, 김문환, 골키퍼 김승규가 예상된다.


생중계방송은 MBC,KBS,SB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9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