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이승우, 조규성에 "팔로워 100만 가나요?" 예언적중

국제뉴스 | 2022.11.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규성 (사진=SBS)조규성 (사진=SBS)

가나전에서 조규성이 멀티골을 넣은 가운데, 이를 예견한 이승우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SBS 축구 해설위원 이승우는 경기 시작 전 선발출전 명단을 언급하던 캐스터 배성재가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0만명이라고 소개하자 "많네요, 부럽네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배성재는 "이승우 선수는 (팔로워가) 30만명 정도 되느냐"고 물었고 이승우는 다소 의기소침하게 "맞다"고 답했다. 이어 "(조규성 선수가) 골이 나오면 어떻게 될 것 같으냐"는 배성재의 질문에 이승우는 "오늘 시원하게 골 넣고 100만명 가나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샀다.


이승우의 예언대로 조규성은 이날 경기에서 0-2로 가나에 끌려가던 후반에 두 골을 3분 간격으로 시원하게 터뜨리며 2-2 동점 상황을 만들었다. 또한 팔로워도 100만명을 돌파했다.


한편 가나에 패해 H조 4위가 된 한국 축구대표팀은 내달 3일 포르투갈과 조별예선 H조 3차전 경기를 치른다. 한국 대표팀이 16강에 오르려면 피파랭킹 9위인 포르투갈에 무조건 승리해야 한다. 다만, 포르투갈을 이기더라도 우루과이와 가나의 경기 등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