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속보]골프선수 박결 프로, 비(정지훈) 불륜 루머에 인스타 반응 (1)

국제뉴스 | 2022.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골프선수 박결 프로, 비(정지훈) 불륜 루머에 인스타 반응(사진=박결 인스타그램)[속보]골프선수 박결 프로, 비(정지훈) 불륜 루머에 인스타 반응(사진=박결 인스타그램)

프로골퍼 박결이 김태희 남편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와의 불륜 루머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박결은 10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이가 없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최근 불거진 비와의 불륜 루머에 즉각 해명에 나선 것.


박결 프로는 "몇 년 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 게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이라며 분노했다.


그러면서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생기다니.."란 속내를 털어놨다.


배우 곽시양은 박결의 게시글에 "얼른 회복해"라는 댓글을 남겼고, 홍재경 아나운서는 "결이 걱정하지 마요. 진실은 밝혀지는 법"이라며 위로했다.

[속보]골프선수 박결 프로, 비(정지훈) 불륜 루머에 인스타 반응(사진=박결 인스타그램)[속보]골프선수 박결 프로, 비(정지훈) 불륜 루머에 인스타 반응(사진=박결 인스타그램)

앞서 최근 한 매거진은두 명의 남성 톱스타가 각각 다른 골프선수와 외도를 하고 있다며 이니셜을 밝혔다.


이 같은 상황에서 두 남성이 각각 비, 조정석이라는 추측이 잇따랐고 불륜 상대로 지목된 골프선수 개인 SNS에는 불륜설 루머 관련 네티즌들의 추측성 댓글이 달렸다.


이에 비, 조정석 측 모두 사실무근 루머가 확산된 것에 즉각 분노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특히 비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해 돌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대응할 가치조차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기에 어떤 입장 표명도 불필요하다 판단했다. 하지만 어제 오늘 루머가 빠르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며 아티스트는 물론 그 가족에 대한 인신공격, 비난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 더는 묵과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공식입장을 표명한다"고 전했다.


아울러"당사는 현재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해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 확인했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았다"고 알렸다.

이하 박결 SNS 게시글 전문.

어이가없다...


몇년전에 스폰서 행사에서 본게 다인데..


번호도 모르는데..


나쁜 사람들..


닮지는 않았지만 비교 해줘서 고마웠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생기다니..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0일 [토]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