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파이널A 진출 이끈 김영빈, 강원FC 9월의 선수 선정

국제뉴스 | 2022.10.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강원FC 사진제공=강원FC

강원FC 중앙 수비수 김영빈이 강원FC 9월의 선수로 뽑혔다.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이끈 김영빈이 9월 <휠라와 함께하는 강원FC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9월의 선수 후보 선정은 여느 때보다 치열했다. 김대원, 김영빈 유상훈, 양현준이 후보에 올랐고 지난달 27일부터 3일간 강원FC 유튜브를 통해 팬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시즌 이달의 선수 후보에 무려 4차례 이름을 올린 김영빈은 전체 득표수의 51%인 408표를 받으며 처음으로 이달의 선수에 뽑혔다.


김영빈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발표하는 평점 기준 9월 5경기에서 팀 내 최고 평점을 기록했다. 특히 2-1로 승리한 제주와의 홈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하며 극적으로 파이널A행 티켓을 따냈다. 팀을 파이널A로 이끈 김영빈은 하나원큐 K리그1 2022 33라운드 MVP로 선정되며 활약을 인정받았다.


김영빈은 "항상 뒤에서 묵묵히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파이널A에 진출할 수 있었다. 이렇게 좋은 상까지 주셔서 더욱 감사드린다"며 "남은 경기 끝까지 최선을 다해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