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성남FC, 2022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 출정식 개최!

국제뉴스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성남FC가 9월 18일 포항 스틸러스와의 홈경기에서 '2022 K리그 여자 풋살대회 퀸컵(K-WIN CUP)' 성남FC 여자풋살팀 출정식을 진행했다. 창단식에는 성남FC 박창훈 대표이사와 성남FC 여자풋살팀 전원이 참석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관하는 '퀸컵'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2010년부터 여성 아마추어 축구 저변 확대와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작한 대회로 올해부터 전 연령 참여가 가능하게 됐다.


성남FC 여자풋살팀은 지난 8월 성남FC 여자축구 프로그램인 축구학개론 참가자를 포함, 일반인 대상으로 선수 모집을 진행했다. 8월부터 9월까지 약 8주간의 훈련을 거쳤고 오는 10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개최되는 퀸컵에 출전한다.


구단에서는 성남FC 여자풋살팀에 유니폼 및 훈련 용품 제공과 구단 유소년 코치의 코칭 등을 통해 팀이 부상 없이 대회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성남FC 여자풋살팀 주장 박은숙은 "좋은 팀원들을 만나 연습 내내 즐거웠다. 우리 팀의 장점은 단합력이다. 10월 천안에서 대회가 시작하는데 우리 팀만의 장점으로 부상 없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 앞으로도 이런 대회가 자주 개최돼서 축구를 좋아하는 많은 아마추어 여성들이 그라운드에서 뛸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7일 [금]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