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수원삼성, 스토리텔링 홈경기 명탐정 트리콜로 성료

국제뉴스 | 2022.08.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수원삼성

수원삼성이 대학생 서포터즈 '푸른티어'와 함께 K리그 최초 추리형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진행한 홈경기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수원은 지난 14일 성남과의 홈경기에 대학생 서포터즈의 기획으로 '명탐정 트리콜로'라는 테마로 진행하였으며 빗속에서도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선수들과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추리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명탐정 트리콜로'는 아길레온이 자신의 스카프를 가져간 범인을 찾기 위해 팬들에게 사건을 의뢰하는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팬들이 탐정이 되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사건의 실마리를 풀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경기장 중앙 광장에는 '탐정'들의 원활한 수사를 돕기 위해 '탐정 사무소' 가 설치되어 운영되었으며 '탐정왕 룰렛', '수크릿 코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범인을 추려내는 단서가 제공됐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하프타임에 푸른티어 일일 아나운서 이수빈씨의 진행 속에, 불빛이 모두 꺼진 경기장에서 탐정들이 밝힌 핸드폰 플래시 불빛으로 '범인' 이성주 선수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직접 그라운드에 나선 이성주 선수는 아길레온에게 스카프를 돌려주며 팬들과 만날 때 사용하는 소중한 물건인 만큼 더 소중하게 간직하라며 돌려주는 것으로 행사는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수원은 2018년부터 대학생 서포터즈 푸른티어와 함께 '푸른티어 데이'를 개최하여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테마로 홈경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를 맞았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