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리디아고,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아들 정준 결혼...집안 나이 프로필 화제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3,한국명 고보경)ⓒGREGORY SHAMUS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GETTY IMAGES VIA AFP / AFPBBNews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3,한국명 고보경)ⓒGREGORY SHAMUS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GETTY IMAGES VIA AFP / AFPBBNews

리디아고 결혼 소식에 집안부터 국적, 나이, 프로필 등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말 결혼을 앞둔 리디아 고는 16일내년에도 예년처럼 경기에 출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계랭킹 4위인 리디아 고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시몬느 아시아퍼시픽컵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리디아 고는"언제까지 경력을 이어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결혼한다고 해도 선수 생활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뉴질랜드 동포인 리디아 고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아들 정준과 오는 12월 30일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리디아 고는 제주 고씨 집안에서 태어나 6살때 부모를 따라 뉴질랜드로 이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리디아고 프로필


국적


대한민국 뉴질랜드


신체


165cm


출생


1997년 4월 24일 (25세),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소속


PXG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7일 [금]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