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공격력 부활 경남FC, 대전전 승전고 전한다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경남FC사진제공/경남FC

경남FC가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향한 의지를 불태운다.


경남은17일 오후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하나원큐K리그2 2022' 33라운드를 치른다.


2연패로 흐름이 좋지 못했던 경남은 김포FC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경남의 에이스 티아고의 계속된 득점 행진과 함께 공격수들의 활약상도 뛰어났다.최근 흔들리고 있던 수비력도 김포전에서는1실점으로 잘 마무리했다.


경남은 시즌 막판까지 충남아산과 경쟁해야 한다.경남이 충남아산을 넘어설 기회를 잡았던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충남아산을 진주종합운동장에서 만났을 때부터 분명히 추격의 기회가 있었지만 번번이 놓쳤다.창원축구센터에서 만났을 때도 같은 결과였다. 5위 진입을 눈 앞에 두고 만난 아산에 덜미를 잡히면서6위를 유지한 경남은 다른 결과를 얻어야 한다.


충남아산을 따라잡은 후에 맞대결을 펼쳐야 부담감도 덜하다.이번 대전전과 안산 그리너스전 다음 상대가 바로 충남아산이다.최근 충남아산이3연패의 늪에 빠졌기 때문에 경남은 이번 기회만큼은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로 똘똘 뭉쳐있다.


그렇다고 대전이 쉬운 상대는 아니다.최근5경기4승1패로 가파른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경남은 대전과 가장 최근 맞대결했을 때는1-1로 팽팽한 승부를 보여줬지만 원정에서는1-4패배라는 아픈 기억도 가지고 있다.그때의 복수를 해주겠다는 동기부여도 있는 경남이다.


분위기는 굉장히 긍정적이다.임대로 오자마자 맹활약 중인 원기종과 이번 김포FC전에서 살아난 모재현 덕에 티아고 의존도가 굉장히 많이 낮아지고 있다.새로운 영입인 엘리아르도와 카스트로도 빠르게 팀에 녹아들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7시30분 충남아산은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포와 맞대결을 치른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6일 [목]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