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손흥민, 광복절 득점으로 첼시에게 복수할까...첼시 vs 토트넘

국제뉴스 | 2022.08.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안선영기자 = PL 대기록을 앞둔 '득점왕' 손흥민이 첼시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까. 15일 새벽22-23 PL 2라운드에서 첼시와 토트넘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PL 93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이 첼시의 단단한 수비진을 뚫고 득점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런던을 연고지로 하는 두 팀이 맞붙는 이번 경기 관전 포인트는 지난 시즌 상대 전적이다.


총 네 차례의 맞대결에서 첼시가 4전 전승과 함께 8대 0퍼펙트 스코어를 기록한 바 있다.


강세를 이어가려는 첼시와 설욕에 도전하는 토트넘의 맞대결은 15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쏘니' 손흥민은 시즌 첫 경기에서 날카로운 크로스로 에릭 다이어의 결승골을 도왔다.


공격포인트 획득에 성공한 손흥민이 기세를 이어 2라운드에서 득점을 터뜨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PL 93골로 역대 득점 순위 38위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레전드들을 맹추격 중이다.


손흥민이 한 골을 추가할 경우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동률을 이루고, 두 골을 기록시 루드 반 니스텔루이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PL 100호골을 향한 손흥민의 시즌 마수걸이 득점을 2라운드에서 만날 수 있을까.


첼시는 안토니오 뤼디거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의 이탈이 있었지만 칼리두 쿨리발리와 마크 쿠쿠렐라를 영입해 수비진을 안정화했다.


첼시는 개막전에서 인상적인 첼시 데뷔전을 펼친 쿨리발리, 쿠쿠렐라와 함께 티아구 실바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를 앞세워 단단한 수비를 선보였다.


하지만 승리하기 위해서는 약점으로 꼽히는 득점력을 최전방 스트라이커 카이 하베르츠가 해결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이번 여름 선수 보강에 성공한 토트넘은 지난 시즌 전패의 굴욕을 갚기 위한 원정길에 오른다.


시즌 첫 경기에서 4대 1 대승을 거둔 토트넘이 '공격 에이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을 필두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적생 중 이반 페리시치와 이브 비수마, 클레망 렁글레는 개막전에서 출전했으나 히샤를리송은 징계로 인해 결장했다. 징계에서 해제된 히샤를리송이 손흥민과 호흡을 맞출지도 관전 포인트다.


PL득점 대기록을 향하고 있는 손흥민이 시즌 첫 골을 신고할 수 있을까. 첼시가 토트넘 상대로 강한 모습을 이어갈지 토트넘이 복수에 성공할지 시선이 모이는 이번 경기는 15일 월요일 새벽 0시 30분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