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광주FC, 소아암 환우 위해 헌혈증 기부

국제뉴스 | 2022.06.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왼쪽부터 광주FC 김성규 사무처장,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 최영준 이사장, 법무부 정읍교도소 안상현 교도관

광주FC가 법무부 소속 공무원과 함께 사랑의 헌혈증을 기부했다.


광주는 29일 오후 3시 광주 서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회에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최영준 이사장, 법무부 정읍교도소 안상현 교도관, 광주FC 김성규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아암 환우를 위한 헌혈증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증 기부는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우의 치료와 재활을 위해 진행됐으며, 법무부 소속 공무원이 힘을 보탰다.


광주는 백혈병소아암 환우를 위해 헌혈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김성규 사무처장은 "많은 아이들이 혈액이 부족해 치료를 하는 데 큰 애를 먹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 우리의 작은 도움이 환우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백혈병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한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최영준 이사장은 "프로구단으로서 지역 사랑을 실천해준 광주 구단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광주가 1부리그 승격과 최고의 시민구단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3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광동 옥수수수염차5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