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LG트윈스, 네이버와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M.O.U. 체결

국제뉴스 | 2022.06.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이선영 기자 = 서울 LG트윈스는 22일서울시 송파구 잠실야구장에 위치한 LG스포츠 사무실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LG트윈스는 BI, 응원가, 사료 등의 구단 지적재산권(IP)과 선수초상권을 제공하고, 네이버는 LG트윈스 팬들에게 이를 활용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트윈스와 네이버는 2022년 8월 개편되는 네이버 스포츠 섹션을 통해 LG트윈스의 IP가 활용된 소그룹 기반의 중계와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팬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포츠에서만 소비할 수 있는 전용 콘텐츠를 제작한다.

향후에도 LG트윈스와 네이버는 네이버 스포츠를 다양한 온라인 응원 문화를 담은 커뮤니티 서비스로 확대하고, LG트윈스의 IP를 활용한 NFT 콘텐츠를 제작 및 판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LG트윈스 구단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협약식에는 LG스포츠 경영지원담당 이민형 상무와 네이버 스포츠실 주건범 실장이 참석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