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삼성, 호국 보훈의 달 맞이 F-15K 축하 비행

국제뉴스 | 2022.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시구자 한상민 대위 사진(사진제공=삼성 라이온즈)시구자 한상민 대위 사진(사진제공=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시구를 준비했다. 이번 시구는 애국을 위해 힘쓰는 군을 응원하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3일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공군 F-15K 조종사 한상민 대위가 시구에 나선다. 한상민 대위는 2018년부터 F-15K 전투기 조종사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2021년엔 연합편대군 종합훈련, 레드 플래그 알래스카 훈련 등에 참가했다. 올해에는 고등전술전기훈련을 수료하기도 했다.


특히 한 대위는 어린 시절부터 라이온즈의 열성팬이기도 하다. 한 대위는 유니폼이 아닌 전투기 조종복을 입고 시구에 참여한다.


또한 경기 전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대구의 발전과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공군 제11전투비행단이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 상공을 비행한다. 시구 직전에 총 8대의 전투기가 라팍 창공을 가를 예정이다.


이날 선수단은 새로운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번 유니폼에는 고(故) 딘 헤스 대령의 신념이자 한국 공군의 용맹과 헌신의 상징인 '신념의 조인'문구가 담긴 엠블럼이 들어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9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