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리그-아디다스, 해양 환경 보호 위해 함께 뛴다

포커스투데이 | 2022.05.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진행하는 러닝 이벤트 '런포더오션(Run For The Oceans)'의 파트너로 참여한다.

'런포더오션'은 2017년부터 아디다스와 해양 환경 보호 단체 팔리(Parley for the Oceans)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해양 환경 보호 캠페인이다. 스포츠를 통해 누구나 환경 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매년 '세계 해양의 날(6월 8일)'이 있는 주간에 진행된다.

올해 '런포더오션'은 러닝, 테니스,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해양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디다스 러닝 앱에서 10분 운동 시 아디다스와 팔리가 해안가에 버려진 페트병 1개 무게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하는 방식이다.

K리그는 'K리그 X 아디다스 런포더오션 위크'를 통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5월 28일(토), 29일(일) 열리는 K리그1 15라운드 6경기와 K리그2 18라운드 5경기에 뛴 선수들의 출장시간 합계가 K리그의 '런포더오션' 캠페인 참여 시간으로 계산된다. 합산된 시간은 아디다스 러닝 앱 운동 시간과 동일한 방식으로 해안가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에 적용되며, 연맹 공식 SNS 채널과 K리그1, 2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결과를 알릴 예정이다.

아디다스의 '런포더오션'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