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울산현대 미타, 독특함과 성실함으로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출마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22시즌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시작을 앞두고 울산현대의 마스코트 '미타'가 신선한 공약과 독특한 사전 유세활동으로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울산의 마스코트 미타는 국내 마스코트 최초로 '주식하는 호랑이'라는 콘셉트의 '생계유지형 마스코트'를 표방하며 많은 팬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27일 발표된 미타의 후보 소개가 많은 이들의 공감과 웃을을 자아내고 있다. 성격유형 테스트인 'MBTI' 소개란에는 미국의 전기차 제조 업체의 주식 코드(TSLA)를 기입하는 가 하면, 현 거주지 정보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주식거래소로 소개하며 본인의 독특함을 한껏 뽐내고 있다.


당선 공약 또한 타 후보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각종, 타 팀 팬 커뮤니티를 순회하고 선물을 제공하는 복지 정책뿐만 아니라 주식 양도세 폐지와 같이 콘셉트와 인기를 한 번에 잡는 공약을 공개했다. 나아가 K리그 마스코트들의 활동 지원을 위한 K리그 마스코트 공식 계정 개설과 활성화를 공약 중 하나로 내세우며 재미와 실리를 함께 잡을 수 있는 후보임을 어필했다.


활발한 미타의 사전 유세활동에 힘을 실어주는 울산 구단의 지원 사격도 만만치 않다. 울산은 이번 반장 선거를 맞이해 미타 3종 굿즈 시리즈를 출시, 팬들의 호응과 미타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더불어, 지난해 반장선거 호화 응원단으로 눈길을 끈 미타 후보는 올해도 선수단, 응원단과 협업해 다양한 투표 독려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선거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미타는 "실제 선거운동과 같은 폭넓고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가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다"고 전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