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리그 VS 토트넘 친선전, 오는 7월 13일 개최

국제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은 K리그 대표 선수들과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팀 토트넘 홋스퍼 간 친선경기가 오는 7월 13일(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일환이다. 연맹과 쿠팡플레이는 지난 4월 12일 K리그 발전을 위한 포괄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올해부터 2025년까지 4년간 쿠팡플레이가 K리그 뉴미디어 중계, 신규 콘텐츠 개발 투자, 현장 프로모션,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연맹은 '이번 경기는 K리그와 쿠팡플레이 간 협력관계 강화는 물론, K리그 대표 선수들과 토트넘의 맞대결을 기대해 온 국내 축구팬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팀 K리그의 선수 구성과 선발 방식 등은 추후 확정할 예정이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독점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