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벤투 감독, 아이슬란드전 소감 밝혀 "좋은 경기...손흥민·황희찬 부상 상황 살필 것"

국제뉴스 | 2022.0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파울루 벤투 축구대표팀 감독.ⓒAFPBBNews파울루 벤투 축구대표팀 감독.ⓒAFPBBNews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15일 아이슬란드전에서 완승을 거둔 가운데 벤투 감독이 손흥민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오후 8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에서 한국 대표팀은 5-1로 완승을 거뒀다.


경기 후 대한축구협회(KFA)가 공개한 인터뷰에서 벤투 감독은 "좋은 경기였다. 모든 선수들이 프리시즌 중인데, 일주일 간 준비를 잘해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며 "훈련에서 요구했던 것들을 잘 반영했다. 이후 일주일 전지훈련도 잘 진행해서 남은 친선경기 1경기와 최종예선 2경기를 잘 치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권창훈과 송민규 모두 우리와 함께한 지 오래된 선수들이다. 팀 스타일을 잘 알고 있다"며 "다음 주 손흥민과 황희찬의 부상 상황을 살핀 뒤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두 선수 모두 팀에 중요한 선수들이다. 합류하지 못하게 된다면 대안을 잘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21일 열릴 몰도바와 친선경기 계획에 관련해서는 "일단 회복하는 시간을 가진 뒤 월요일부터 2주 차 전지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선발 명단 변화나 교체 계획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 아직 시간이 있다. 지금까지 한 것처럼 훈련을 잘한 뒤 결정을 내리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낮기온10도 포근 서울·충청 미세먼지 나...
황사, 미세먼지농도 나쁨 (국제뉴스DB)기상청은 월요일인 23일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대전 충남도, 충북지...
[인터뷰]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이준호만의 정조 이산이 탄생한 이유배우 이준호가 MBC '옷소매 ...
"전혀 모른다"던 박영수…정영학 ...
김만배, 화천대유 초기자금 5억·딸 50억 언급대장동 개발 의혹...
피부 탄력은 높이고 노화는 늦추는...
겨울을 맞아 칼바람과 급격한 실내외 온도차로 자극받은 피부는 ...
2022 제2회 글로벌뷰티엔컬쳐대상...
[GJCNEWS=김진수 기자]2022 제2회 글로벌뷰티엔컬쳐대상시상식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