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일정] 한국, 아이슬란드전 5-1 완승...남은 경기는?

국제뉴스 | 2022.0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방송화면)(사진=방송화면)

파울로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이 아이슬란드전에서 승리했다.


15일 오후 8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에 위치한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한국 대표팀은 아이슬란드와 친선전을 펼쳤다.


벤투 감독은 조규성을 원톱 스트라이커로 선택, 송민규·이동경·권창훈이 2선 자원으로 나서 조규성을 지원하게 됐다.


중원은 백승호와 김진규가, 좌·우 풀백은 김진수와 김태환이 맡았고중앙수비수로는 김영권과 박지수가, 골키퍼로는 조현우가 뽑혔다.


전반 15분 김진규는조규성에 공을 패스, 조규성은골망을 뒤흔들어 선제점을 따냈다.


이어 전반 27분 이동경의 패스를 받은 권창훈은골키퍼와 일대일 찬스에서 골문 왼쪽 하단을 노려 팀에 1점을 안겼다.


전반 29분에는 페널티 박스 정면에서 공을 잡아낸백승호가 중거리 슈팅으로3번째 골을 따냈다.


후반 9분에는 스베이든 귀드욘센이 한국 팀의 골망을 흔들며 1점을 내줬으나 후반 28분 한국 팀이 다시 1점 득점에 성공했다. 이동경의 슈팅이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으나 김진규가 튕겨나온 공을 다시 슈팅해 1점을 따냈다.


후반 40분에는 교체 투입된 엄지성이 이영재의 크로스를 헤더로 밀어 넣으며 연달아 득점, 5-1로 승리를 굳혔다.


한편 한국은 오는 21일 같은 장소에서 몰도바와 친선 경기를 벌일 예정이다.


27일에는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레바논과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이,내달 1일에는 아랍에미리트연합(UAE)에서 시리아와 8차전이 예정돼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라디오스타 배우 강훈, 누나 에피소드로 예능감 뽐내....
강훈 /사진-강훈 인스타그램배우 강훈이 예능감을 발휘했다.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드...
임영웅, 노래방에서도 올킬
임영웅 (출처=임영웅sns)가수 임영웅이 노래방 차트에서도 인기...
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
매주 수요일 디즈니+서 공개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왼쪽...
동국대 경주캠퍼스, 디자인미술학...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6일 ...
[함정우의 스마일 다이어리] ⑧ 캐...
프로골퍼 함정우(왼쪽)와 캐디 김용현 씨가 함께 트로피를 든 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