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AFC, 부회장으로 김영주 인스크루 홀딩스 대표 선임

포커스투데이 | 2022.01.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영주 인스크루 홀딩스 대표?(사진제공/AFC)

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AFC)은 13일 김영주 인스크루 홀딩스 대표를 AFC의 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AFC는 '어쌔신' 유상훈,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트롯파이터' 이대원, '데드풀' 김상욱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특히 코로나로 다른 격투기 단체가 흔들리는 상황에서도 공격적인 행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21년 AFC는 총 4번의 넘버링 대회를 개최하며 코로나 시국에도 한국 격투기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2월 AFC 15, 5월 AFC 16, 10월 AFC 17, 12월 AFC 18 모두 성황리에 진행하며 AFC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특히 지난해 12월 2일 열린 AFC 18 메인 매치에서는 '어쌔신' 유상훈이 '전설' 김재영을 상대로 역대급 명승부를 펼치면서 새로운 미들급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지난해의 성공을 바탕으로 AFC는 2022년도 파격적인 행보를 예고했다. 광폭 질주의 첫 단계로 AFC는 외부 인사 영입을 통한 내실 다지기와 덩치 키우기에 나선다. 앞서 윤종태 수석 부회장과 변인현 수석 고문에 이어 인스크루 홀딩스의 김영주 대표를 부회장으로 영입하며 수뇌부 구성을 마쳤다.


인스크루 홀딩스는 미디어 커머스와 자체 제품 생산 및 유통, 영화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회사다. 지난해부터 AFC를 꾸준하게 후원해오던 김영주 대표는 박호준 대표의 삼고초려 끝에 부회장으로 합류했다


2021년 열린 4차례의 넘버링 대회에 모두 참가할 정도로 AFC에 대한 애정을 보인 김영주 대표는 "지난 1년여의 후원을 통해 AFC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커진 상태다"라면서 "부회장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AFC의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약속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녹취록 공개 "형·...
장영하 변호사, 이재명 욕설 160분 녹취록 공개 형·형수 통화...(사진=국제뉴스DB)장영하 변호사가 더불어...
서민갑부 화덕피자 개그맨 이원승 ...
'서민갑부 화덕피자' 개그맨 이원승 연 매출 11억 신화 달...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나이, 말 못...
'마이웨이' 가수 한서경 나이, 말 못할 상처 가득(사진=TV...
전참시 공식입장 "송지아 출연"......
전참시 공식입장 송지아 출연...아는형님도(사진=유튜브 캡쳐)전...
전설체전 문경은·현주엽·김훈·...
'전설체전' 문경은·현주엽·김훈·양희승·신기성, 평균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18일 [화]

[출석부]
빽다방 성주참외꿀스무디 빼빼로
[포인트 경품]
빽다방 성주참외꿀스무디 빽다방 성주참외꿀스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