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리그1 MVP 후보 세징야,?이동준...2021 대상 시상식 후보명단 발표

포커스투데이 | 2021.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21시즌?K리그1?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K리그1의 최우수감독상,?최우수선수상(MVP),?영플레이어상,?베스트11?부문의?4배수 후보를 선정했다.


후보선정위원회는 연맹 기술위원,?취재기자,?해설위원 등 올 시즌?K리그1?현장에서 많은 경기를 지켜본 전문가들로 구성됐다.?후보선정위원회는 각 구단이 제출한 부문별 후보 명단을 바탕으로 기록 지표와 활약상을 고려하여 후보 선정 작업을 마쳤다.


K리그1?개인상 최종 수상자는 12월?7일?서울 홍은동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하나원큐?K리그1 2021?대상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세징야 선수가 K리그1 18라운드 전북현대전에서 결승골을 넣고 세레모니를 하고있다 [사진출처/대구FC]?세징야 선수가 K리그1 18라운드 전북현대전에서 결승골을 넣고 세레모니를 하고있다 [사진출처/대구FC]?

올 시즌 최우수선수(MVP)를 놓고?세징야(대구),?이동준(울산),?주민규(제주),?홍정호(전북)가 경쟁한다.?세징야는?9골?7도움으로 대구의?3년 연속 파이널A를 이끌었고,?이동준은 울산 이적 후 첫 시즌 만에 팀내 가장 많은?15개의 공격포인트(11골?4도움)로 팀 공격을 책임졌다.?득점왕이 유력한 제주 공격수 주민규는 제주를 승격 첫해 만에?4위로 올려놨다.?홍정호는?35경기에 나와?2골?1도움을 올렸고,?매 경기 결정적인 수비를 선보이며 전북의 수비를 든든히 지켰다.


K리그1?영플레이어상 후보는 고영준(포항),?설영우(울산),?엄원상(광주),?정상빈(수원)이다.?K리그1?최우수감독상 후보에는 김도균(수원FC),?김상식(전북),?이병근(대구),?홍명보(울산)?등?4명의 감독이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일레븐은 골키퍼?1명,?수비수?4명,?미드필더?4명,?공격수?2명으로,?포지션별?4배수의 후보를 추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NCT127, 서가대 대상 수상에 눈물…임영웅 4관왕(종합...
이 상에 어울리는 가수가 되겠다 소감NCT127이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SM 제공[더팩...
비비지 은하·신비·엄지, 2월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그룹 여...
이준영·정인선 너의 밤이 되어줄...
청춘들의 눈부신 성장으로 해피엔딩 완성'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방과후 설렘 최종 데뷔조, 일본 유...
일본 시장 본격 진출...글로벌 행보 예고MBC '방과후 설렘' 최종...
피겨 차준환, 4대륙선수권서 金빛 ...
차준환이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하고 있다. /AP 연합뉴스[한스경...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