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FA컵 결승 대구FC, 전남드래곤즈 상대로 1차전 승리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구FC가 24일(수) 오후 8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 1차전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대구는 이날 3-5-2으로 경기에 나섰다. 김진혁과 에드가가 공격수로 나서 전남의 골문을 노렸고, 안용우, 라마스, 세징야, 이진용, 김재우가 미드필더로 나섰다. 골키퍼로는 최영은이 나섰으며,박병현, 홍정운, 정태욱이 수비 라인을 구성했다. 벤치에는 서경주, 조진우, 김희승, 츠바사, 이근호, 박기동, 이윤오가 대기했다.


양 팀은 전반 초반부터 빠른 움직임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상대 전남은 볼 점유율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대구를 압박하려 했다. 대구는 이에 맞서 기회가 올 때마다 위협적인 슈팅을 보였다. 전반 26분 세징야가 상대 수비를 돌파하며 골키퍼를 마주한 상황에서 상대 수비의 반칙에 넘어지며 페널티킥을 얻었고, 라마스가 득점으로 연결시켰다. 대구는 이 기세를 몰아 짧고 빠른 패스를 주고받으며 계속해서 상대 골문을 겨냥했지만 추가 득점 없이 전반을 1대0으로 마쳤다.


후반에 돌입한 대구는 점수 격차를 벌리기 위해 라인을 올리며 공격을 전개했다. 후반 12분에는 김진혁이 역습을 통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으나 아쉽게 골키퍼 정면을 향했다. 대구는 계속해서 날카로운 슈팅을 날리며 추가골의 의지를 드러냈다. 대구는 좋은 찬스를 계속 맞이했지만 상대 수비에 막히며 득점에는 실패했다. 후반 43분 대구는 김진혁 대신 이근호를 교체 투입하며 경기 막판까지 공격에 힘을 보탰다.


대구는 추가 득점 없이 1대0 승리로 FA컵 결승 1차전을 마쳤다. 원정에서 값진 승리를 거둔 대구는 오는 12월 11일(토)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전남드래곤즈와 결승 2차전을 치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베이징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 후보 황대헌, 강원도청...
강원도청에 입단 예정인 황대헌이 쇼트트랙 월드컵 3개대회 연속 금메달을 따냈다. [AFP=연합뉴스](MHN스포...
머쉬베놈ㆍ더콰이엇ㆍ애쉬아일랜드...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애쉬아일랜드(사진=Mnet 방송화면 캡...
[오늘날씨] 주말동안 '영하권추위...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2021년 12월 03일 21시 08분 ...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