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김연경 일침, IBK기업은행 배구단 겨냥했나

국제뉴스 | 2021.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연경 일침 (사진-김연경 트위터)

배구선수 김연경이 여자배구에 대해 일침을 날렸다.


김연경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겉은 화려하고 좋아 보이지만 결국 안은 썩었고 곪았다는걸.. 그릇이 커지면 많은 걸 담을 수 있는데 우린 그 그릇을 꽉 채우지도 못하고 있다는 느낌.. 변화가 두렵다고 느껴지겠지만 이제는 우리 모두가 변해야 될 시기인 거 같다"라고 적었다.


정확한 구단을 지목하진 않았지만 IBK기업은행 알토스의 논란을 지적한 것으로 풀이된다.


IBK기업은행은 최근 주전 세터이자 주장인 조송화와 김사니 코치의 무단이탈과 항명, 서남원 감독과 윤재섭 단장의 경질 등이 벌어졌다.


선수와 코치가 무단이탈을 했으나 책임은 감독과 단장에게 묻고, 문제를 일으킨 코치에게 감독 대행을 맡기는 등 이해하기 어려운 대응으로 팬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이에 김연경은 이달 초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 하나의 세상에서 나와서 하나의 세상에서 사는데 너하고 나하고 원래는 하나다. 각자 마음이 다른 것은 서로 각각의 개체로 봐서 그런 건데, 결국 내가 상대를 사랑하면 그 상대도 나를 사랑하고 내가 그 상대를 미워하면 그 상대로 100% 나를 미워한다"는 내용을 올리기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 주말동안 '영하권추위로 기온 뚝' 중국청...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2021년 12월 03일 21시 08분 22초 중국 청도 동쪽 324km 해역에서 규모4...
[종합]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래...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쇼미10' 조광일(사진제공=Mnet)'쇼...
빅나티(서동현)ㆍ화사ㆍ미란이ㆍ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빅나티(서동현)(사진=Mnet '쇼미더머...
파네라이,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브랜드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